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국회의원 박주선
논평 및 발언록
> 의정활동 > 논평 및 발언록

[2018-06-03] 박종진 송파을 국회의원 후보와 함께하는 잠실새내역 앞 유세 주요 내용

작성일18-06-04 09:48 조회187회 댓글0건

본문

박종진 송파을 국회의원 후보와 함께하는 잠실새내역 앞 유세 주요 내용
 
▣ 박주선 선대위원장
 
바른미래당 공동대표 박주선이다. 서울의 정치적 의식과 수준이 가장 높은 곳. 서울의 발전과 성장을 병행하는 바른 송파. 국회의원도 누구나 송파에서 당선되고 싶은 곳이기도 하다. 그만큼 송파 주민의 높은 서울시민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진 곳이기 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한다.
 
이번 6월13일 지방선거와 함께 치러지는 박종진 후보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는 우리 송파 주민들께서 믿고 자신 있게 선출해 줄 후보가 우리 박종진 후보라고 생각한다. 누구든지 정치인, 국회의원은 가질 수 있다. 아무나 국회의원이 될 수 있다. 박종진 후보 만큼 경륜과 지식과 지혜와 도전과 결단과 의지와 넉넉한 인품을 가진 이런 후보를 뽑는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고, 이런 사람이 송파 국회의원이 된다는 것은 송파 주민여러분의 또 다른 자긍심을 불어넣는 길이라고 저는 생각한다.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6월13일은 우리 문재인 정권이 더 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그러한 날이기도 한다. 문재인 정권이 더 잘하게 하기 위해서는 문재인 정권이 잘못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아프게 예리하게 지적을 하고 국민의 뜻을 전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문재인정부 반사이익만 취하면서 서민의 아픔과 고통에 대해서는 아예 외면하고 관심조차 가지고 있지 않은 여당의 오만하고 교만한 자세를 송파구민 여러분들이 심판해야 한다면 심판할 사람이 없다고 감히 여러분께 말씀올린다.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무책임하고 무능하고 부정하고 부도덕한 이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우리 송파구민 여러분들께서는 선택 대상에서는 아예 제외해야 한다고 한다. 이 정부가 출범할 때 2대 국정목표를 일자리 창출과 적폐청산이라고 했다. 일자리가 만들어졌나. 있는 일자리 모두 날리고, IMF 이후 최악의 실업률을 지금 나타내고 있다.
 
대학을 졸업해도 일자리를 못 찾아서 아우성치는 대학생들, 오늘의 일자리가 내일 없어진다는 부안감에 떠는 우리 근로자들, 최저임금이 하늘 높이 올라가 자영업자, 중소상공인들이 더 이상 경영을 할 수 없다고 해서 폐업이 속출하고 있는 나라. 일자리 현황판을 요란스럽게 만들어서 일자리 창출을 국민에게 홍보하고 내세웠던 청와대에 있는 일자리 상황판을 저희 국민들은 그렇게도 보고 싶지만 문재인정부는 이걸 보여주지를 못하고 있다. 일자리가 다 날라갔기 때문이다. 일자리가 계속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정부를 6월13일날 우리가 심판해야지 않게나. 이러한 정부를 보호하고 반사이익만을 챙기는 더불어민주당에 꼭 채찍을 내려야하지 않겠나 여러분.
 
저는 무책임하고 무능하지만 더 문제가 대단히 부정한 정다이라고 생각한다. 적폐청산을 한답시고 남의 적폐는 면도날로 그렇게 예리하게 도려내면서, 본인들은 새로운 적폐를 계속 쌓아가면서 숨기고 감추는 데에 여념이 없다.
 
허수아비 검찰과 경찰을 내세워 수사를 하는둥 마는둥 시늉만 하고 오히려 증거를 없애고 공소시효를 날려보내고 있다. 그러나 특검이 도입되었기 때문에 이 내용이 낱낱이 드러나게 되면 지난 대선 때 여론조작이 선거국면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의혹들은 말끔히 씻어지게 될 것이고 그때 더불어민주당의 부도덕성은 그야말로 하늘을 찌를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 현직도지사가 비서를 성폭력해서 사직을 하고 구속영장이 두 번이나 청구되고 재판을 받고 있는 이 부도덕한 정당, 외국 같으면 존재할 수도 없고 후보를 낼 수도 없는 이 정당은 무슨 이유와 명분으로 지지할 수 있으며 선택할 수 있겠나. 그래서 이 정당에 대한 대안의 정당을 찾아야 할 때가 6월13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면 자유한국당은 어떤가. 이미 국정농단과 권력남용, 그리고 그들이 뽑은 두 대통령을 동시에 감옥에 보내놓고 있으면서도 정확한 사법심사와 심판절차를 국민과 맞서고 맞대결하고 있는 이 정당은 이미 국민의 뇌리 속에서는 국민을 대변하는 정당으로 생각지 않고 있다.
 
그래서 6월13일 지방선거에서는 단호히 심판해야 한다. 그렇다면 그 대안은 저희 바른미래당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바른미래당은 보수와 진보의 정치적 이념의 두껍고 높은 벽을 극복함으로써 개혁적 보수와 합리적 진보가 함께 하는 중도개혁실용의 정당이다.
 
보수정당이 망했을 때는 개혁적인 보수가 있는 바로 바른미래당, 진보정권이 국민을 괴롭혔을 때는 바로 합리적 진보세력이 있는 바른미래당에 그 대안으로서의 역할을 주시면 완벽히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 저는 자부한다.
 
그런 의미에서 1당 2당의 적대적 공생관계를 척결하고 바른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서 바른 내일을 만들기 위해서 동서화합과 국민통합을 이루기 위해 출범한 바른미래당이야말로 여러분이 사랑해주시고 선택해주셔야 할 정당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박종진 후보 너무너무 잘 알려진 후보다. 내실이 꽉 찬 내공 있는 후보다. 이 세상에 순도 100%라고는 아무 것도 없다. 순금도 100%는 아니가 0.1은 있다, 99% 보증서를 발급한다. 다이아몬드도 그렇다. 근데 우리 박종진 후보는 불순물이라고는 단 0.1%도 없는 순도 100%의 인간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됐을 때 바른미래의 정당이 국회를 바로세우고 송파의 이익을 도모하고 더 멀리는 대한민국의 이익을 위해서 헌신하고 봉사한다고 생각한다. 이 박종진이 6월13일 안철수 서울시장과 함께 똑같이 당선되는 날을 기약해보면, 서울은 가슴 설레이는, 가슴 벅찬 환영의 날이 6월13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는 우리 박종진 후보를 송파구민 여러분께서도 당선을 시켜주시면 저희 당에서 정말로 중대한, 정말로 큰 인물을 맡겨서 당도 국민의 사랑을 더 받는 당이 되도록 하고, 국회를 확 고치는데 또 송파주민의 명예를 세우는데 앞장서는 인물로 키우도록 하겠다.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박종진 후보를 꼭 선택해주시길 바라면서 박종진 후보 화이팅. 감사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회의원 박주선

지역 : 광주광역시 동구 남문로 774-1 3층 Tel: 062-227-8115~7 / Fax: 062-225-8115
국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 국회의원회관 708호 Tel 02-784-5288, 2784 / Fax 02-788-0214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