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국회의원 박주선
논평 및 발언록
> 의정활동 > 논평 및 발언록

[2018-06-10] 바른미래당 6·13 지방선거 서울 집중유세 주요 내용

작성일18-06-11 08:57 조회291회 댓글0건

본문

▣ 박주선 선대위원장
 
존경하는 서울시민 여러분, 역시 홍대 앞에는 젊음이 있고 패기가 있고 열정이 있고 지혜가 있다. 그리고 정의가 있다.
 
이 다섯가지를 6월 13일 투표장에서 한껏 발휘해야 되지 않겠나 여러분. 존경하는 서울시민 여러분, 서울이 바뀌기를 원하시나. 4차산업혁명을 원하시나. 그러면 답은 누구인가. (안철수!)
역시 우리 서울시민은 영리한 분들이다. 역시 판단이 정확한 분들이다. 바로 4차산업혁명을 만들고 서울을 4차산업혁명의 메카로 만들어 그 속에서 4차산업혁명의 혜택을 즐겨야 할 시민 여러분, 누굴 원하시나. 바로 안철수 아닌가 여러분.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민주주의는 합리적인 비판과 건전한 견제가 있을 때 제대로 성장하고 발전한다. 지금 중앙권력을 가지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이 만일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트럼프와 김정은의 북미 정상회담 덕을 봐서 싹쓸이를 한다면 이것은 대한민국 민주주의에 대한 조종이요 대한민국 국민에 대한 큰 재앙이다. 그래도 더불어민주당에게 지지를 보내시겠는가.
 
보내서는 안 된다. 또 더불어민주당은 무능한 정당이고 무책임한 정당이고 위선적인 정당이고 비도덕적인 정당이다. 일자리는 계속 사라지고 있다. 민생은 갈수록 힘들어지고 고달파지고 이제는 못 살겠다는 탄성이 나오고 있다. 민주주의의 근간을 흔드는 드루킹은 지금 특검으로 밝혀낼 것이다. 그 여론조작이 대통령선거에 어떤 부정을 일으켰는지 그 의혹이 산더미처럼 커져가고 있다. 성폭력으로 문란한 안희정 도지사 이후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성폭력·성추문·성유린 사건이 계속해서 터지고 있다. 이런 정당에게 무슨 논리와 명분과 대의로 지지를 할 수 있겠나. 6월 13일은 젊음의 패기와 용기와 도전과 정의와 지혜로 반드시 더불어민주당을 심판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에 동의하시는 분은 박수를 보내주시라. (박수)
 
역시 정치적 수준과 의식이 높으신 우리 자랑스러운 서울시민이다. 자유한국당은 얘기할 거리도 안 되지만 국정농단과 적폐세력으로 이미 국민은 낙인을 찍어서 더 이상 대한민국과 국민을 위한 역할과 기능을 기대할 수 없다. 그들이 공천하고 앞장서서 당선시켰던 전직 두 대통령이 동시에 감옥에 들어가 있다. 얼마나 국가적으로 창피한 일이고 국민들은 참담한 불행을 겪고 있나. 이런 일이 또 일어나도 된다고 생각하시는가. 이런 일이 안 일어나려면 자유한국당을 심판해야 하는데 동의하시는가.
 
만일 자유한국당에 표를 준다면 앞으로도 이런 적폐를 쌓아도 좋고 국정을 농단해도 좋고 수백억의 뇌물을 먹어도 좋다는 허가와 승인이 되는 것인데 이래서 대한민국이 존재할 수 있겠나. 그러면 더불어민주당은 무능하고 무책임하고 위선적이고 비도덕적이기 때문에 지지할 수 없고 민주주의의 근간을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바꿔야 되고 자유한국당은 아무리 밀어주려고 해도 밀어줄 수 없다면 대안은 어느 당인가 여러분. 바른미래당이다.
 
안철수 후보는 어느 당 후보인가 여러분. 바른미래당 후보다. 그래서 안철수를 서울시장으로 만들고 저희 바른미래당은 안철수를 전적으로 돕는 그래서 서울을 위한 서울에 의한 그런 바른미래당이 되겠다는 것을 약속하면서 7월2일 안철수 서울시장이 취임하는 날 서울시민을 정중히 초청드린다. 그 자리에서 여러분들께 감사하고 고맙고 용기와 지혜로운 서울시민에게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드릴 것을 약속드리면서 제 인사말씀을 갈음하겠다. 감사하고 고맙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회의원 박주선

지역 : 광주광역시 동구 남문로 774-1 3층 Tel: 062-227-8115~7 / Fax: 062-225-8115
국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 국회의원회관 708호 Tel 02-784-5288, 2784 / Fax 02-788-0214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